부천 송내사랑의교회, 김장김치·연탄 나눔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1-28 21:57:45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부천시 소재 송내사랑의교회(담임목사 박명배)에서는 지난 25일 ‘사랑의 1004 김장 & 2017 연탄 나누기 행사’를 열고 신도들이 담근 김장김치 300박스를 부천시에 기탁했다.

이와 함께 연탄나눔운동본부 부천지점을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사랑의 연탄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기탁 받은 김장김치는 부천시푸드뱅크 및 부천시다사랑푸드마켓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전달됐다.

2012년부터 6년째 ‘사랑의 1004 김장나누기 행사’와 ‘사랑의 연탄나누기 행사’를 이끌어 온 송내사랑의교회 박명배 담임목사는 “조금이나마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사랑을 나누기 위해 올해도 성도들과 함께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부천지역에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전종원 부천시 생활안정팀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꾸준히 이웃 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송내사랑의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