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 산업단지관리공단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7 17:58:46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전무이사 이근서)은  27일, 경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 성주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성주산업단지 입주기업의 효율적인 업무지원과 복리증진, 공공 시설물 관리에 큰 도움이 되고 있는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은 2016년에 개소하여 입주기업의 버팀목이 되고 있다.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 (전무이사 이근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맞이하는데 미약하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모두에게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날 김항곤 성주군수는 “성주산업단지의 성공을 위해 항상 힘쓰는 산업단지 관리공단의 뜻깊은 나눔에 감사드리며, 관리공단의 바람처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겨울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보내도록 잘 전달하여 모두가 연말을 잘 보냈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