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면, 규제개혁 추진 주민토론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24 16:14:39

[성주타임뉴스=이승근] 가천면(면장 주재범) 지난 21일 생활 속 불편한 규제를 개선하고 지역경제를 발전시키기 위한 규제개혁 추진 주민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우리 면민들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규제개선을 위해 수요자 및 현장중심의 개혁, 불필요한 규제들의 발굴 등에 대해서 심도있는 토론이 이루어졌다.

화죽1리장(이규근)은 “주민생활에 불편을 초래하는 규제를 발굴 및 개선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하면서 주민의 소리를 적극 반영하여 생활이 소정의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공무원, 주민이 함께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재범 가천면장은 “혼자하면 어려운 규제 다함께 하면 잘 풀린다고 주민과 기업인의 적극적인 의견개진 및 수렴으로 행정에서도 적극적인 행정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