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동(立冬)을 맞아 어르신 건강챙기기에 나서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09 14:13:5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형곡2동장(김성호)은 지난 11월 7일(화), 겨울의 문턱에 들어선다는 겨울의 첫 번째 절기인 입동(立冬)을 맞이하여 관내 경로당 6개소를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고 각종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찾아가는 현장행정을 펼쳤다.

김성호 동장은 다가오는 겨울에 어르신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경로당 시설물 및 난방기기를 구석구석 살피고, 개․보수를 필요로하는 시설물이 있는지 점검하였으며 각종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어르신들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경로당을 먼저 찾아 노인들과 함께 한 동장의 관심과 지원에 고맙다"는 말을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노인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더 노인복지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성호 동장은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추운 겨울뿐만아니라 일년내내 어르신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여가를 즐기며 쉴 수 있는 공간과 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