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공단1동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 경남고성 선진지 견학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07 16:47:38

[구미타임뉴스=이승근]구미시 공단1동(동장 구춘서)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두희ㆍ이수현)는 지난 4.일 남녀협의회원 및 공무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 고성 일원으로 선진지 견학을 떠났다.

이날 행사를 통하여 고성 상족암 군립공원을 함께 거닐며 상쾌한 바닷바람을 마시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 간 업무추진으로 쌓인 피로를 해소하고 회원 간의 단합을 도모하여 결속력을 다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는 새마을대청소,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사업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새마을 운동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봉사활동 및 각종 지역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궂은일에 솔선수범하며 지역발전에 큰 이바지를 해오고 있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이번 선진지 견학이 회원 상호간의 결속력 강화 및 재충전의 계기가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 새마을 활동에 더욱 열심히 매진하여 공단1동 새마을 운동 활성화 및 지역발전에 큰 보탬이 되어주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