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수기 경남게이트볼대회 개최
구문회 | 기사입력 2017-10-31 11:31:09
【거창타임뉴스 = 구문회】거창군(군수 양동인)은 제9회 거창군수기 경남게이트볼 대회가 10월 30일 거창군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 양동인 군수, 김종두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안철우, 조선제 도의원, 정정웅 경남게이트볼협회장, 신주범 거창게이트볼협회장이 참석해 게이트볼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대회는 거창군게이트볼협회가 주관하고 거창군이 후원하며 다양한 생활체육활동 기회를 마련하고 게이트볼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는 게이트볼 동호인과 임원, 96개 팀 1,000여 명이 시․군대표로 참가해 승패수, 득실점차 등에 따른 순위 결정하는 예선전을 가진 뒤 토너먼트 방식의 본선에 거쳐 결승까지 승리를 위해 열전을 벌였다.

양동인 군수는 “게이트볼은 노령화 사회와 백세시대에 맞는 어르신 건강 최고의 생활스포츠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여가생활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최고의 생활스포츠로 확고히 자리 잡기를 바란다. 승패를 떠나 우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