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가야산사랑 가을산행 등산객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27 11:45:07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수륜면(면장 진희복)은 10.25.(수) 수성리·백운리 주민 30여명과 함께「성주가야산사랑 가을산행 대회」등산객을 맞이하기 위하여 수성리 대형 화단 전지 작업 및 백운리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수성리 가람마을 주민과 함께한 화단 가꾸기에서는 회양목으로 식재된 ‘클린수륜’ 글씨를 선명하게 드러내기 위해 전지작업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잔디패랭이와 남천 사이사이에 무성하게 자란 잡초를 제거하였다. 또한, 백운리 주민들과 함께 가야산 진입로 일대 도로변 및 들녘의 경관을 훼손하는 묵은 쓰레기를 일제 수거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진희복 수륜면장은 “항상 수륜면 관내 행사에 제일 먼저 앞장서는 주민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번 환경정화 활동이 일회성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이번을 시작으로 마을 구석구석을 함께 가꾸어 나가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