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신임의경 부모님과 함께하는 병영문화 체험
강민경 | 기사입력 2017-10-22 13:54:17
【완도타임뉴스 = 강민경】완도해양경찰서(서장 김영암)는 22일 신임의경(제383기, 9명) ‘부모와 함께하는 병영문화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병영문화 체험행사는 신임의경의 올바른 복무마인드와 실무지식 함양을 위해 실시되었으며, 신임의경 부모들이 함께 참석해 자녀들이 근무할 현장을 둘러보고 직접 체험 할 수 있게 진행 되었다.

병영체험을 마친 신임의경은 “처음 접하는 환경에 걱정도 되고 긴장도 되지만 하루 빨리 적응하여, 해양경찰에 도움이 되겠다.”며 포부 하였다.

또한, 신임의경 부모들은 자녀들이 생활하게 될 생활공간 및 경비함정을 살펴보며 “사실 걱정을 많이 했는데, 이번 병영문화 체험행사를 통해서 쾌적한 시설과 의경들의 가족 같은 분위기에 안심할 수 있게 됐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영암 서장은 “완도해양경찰서는 다양한 의경관리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가족 같은 분위기 속에서 즐겁고 활기찬 병영문화가 정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