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2018년 주요 업무 보고회 개최
구민이 체감할 수 있는‘행복 서구 미래 비전’마련에 역점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0-17 17:24:0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17일 구청에서 담당 급 이상 100여 명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주요업무 보고회’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민선 6기 역점사업의 철저한 마무리 및 행복 서구 100년 미래 준비를 위한 2018년도 실․국별 주요업무계획과 현안사업에 대한 보고 후 발전 방향 등을 논의했다.

서구는 국정 핵심과제인 일자리사업 발굴을 통한 경제 안정, 안전하고 재난 없는 안심 서구 조성, 구민과 함께하는 도시재생 사업 추진, 구민중심의 지역밀착형 복지 행정 강화 등을 통해 구민 모두가 골고루 잘사는 서구 건설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국가 정책과 발맞춰 구민의 행복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흔들리지 않는 올곧은 마음으로 끝까지 구민 여러분과 함께 가치 있는 변화로 함께 행복한 서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