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전국체육대회 전남대표 태권도 선수단 격려
임종문 | 기사입력 2017-10-17 12:49:07
【영광타임뉴스 = 임종문】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6일 제98회 전국체전을 대비해 막바지 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전남대표 태권도 선수단을 찾아 격려하였다.

제98회 전국체육대회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생명중심 충북에서 세계중심 한국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충청북도 충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영광군과 자매결연 단체인 전남대표태권도 선수단 30여 명이 지난 13일부터 영광고등학교 태권도 전용 훈련장을 찾아 기량을 연마하고 결전을 향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격려의 자리에서 “전국체전에 참가하는 선수단 여러분은 전남의 자랑이자 우리나라 체육을 이끌어갈 주인공”이라며 “전남을 대표해 출전하는 만큼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멋진 승부를 펼쳐 영광뿐만 아니라 전남의 자긍심과 명예를 높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영광군에서는 육상, 테니스, 댄스스포츠 등 7종목에서 32명이 전남대표로 출전하여 상위권 입상을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