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들깨 수확을 통한 이웃사랑 나눔 활동
조형태 | 기사입력 2017-10-10 13:54:05
【남양주타임뉴스 = 조형태】9일, 남양주시 와부읍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회장 이태석, 김정옥)에서는 교통봉사대와 함께 월문리, 율석리 유휴지에 심은 고구마와 들깨를 수확하는 활동을 실시했다.

새벽부터 양 단체회원들 40여명이 모여 정성으로 심은 고구마와 알알이여민 들깨를 구슬땀으로 수확하였으며, 추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겨울철 김장김치를 마련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활동을 주관한 이태석, 김정옥 새마을남녀지도자회장은 “긴 연휴에도 불구하고 이웃돕기를 위한 활동에 함께해주신 교통봉사대원분들과 새마을회원, 그리고 농자재를 후원해주신 와부농협(조합장 조복환)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매년 작물재배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을 책임지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및 부녀회에감사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지역의 이웃을 돕는 힘의 원천이 되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와부읍 새마을 남녀지도자회, 이웃사랑으로 키운 농작물 수확들깨수확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