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중고 장난감 기부행사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8 11:02:32
【달성타임뉴스 = 이승근】대구시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28일, 달성군청 2층 로비에서‘다사읍장난감도서관’개관을 알리고 도서관에 전달할 중고 장난감 기부행사를 실시했다.

군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불과 몇 개월 가지고 놀다 버리거나 집에 방치중인 중고 장난감을 기부 받아 오는 10월에 개관하는‘다사읍장난감도서관’에 전달ㆍ재사용하게 된다. 본 행사는 달성군청을 시작으로 9개 읍면으로 확대실시 할 예정이다.

김문오 군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곧 개관할‘다사읍장난감도서관’이 달성의 미래를 이끌어갈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우리 아이들이 항상 즐겁게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장난감도서관을 확대 설치하여 아이와 학부모가 행복한 달성군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달 11일 개관하는‘다사읍장난감도서관’은 다사읍 주민자치센터(다사읍 매곡로 12길 37) 내 128㎡ 규모로 설립되며, 지난 3월 화원읍에 설치된 1호 장난감도서관에 이어 두 번재 도서관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