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하면 지사보협, 추석맞이 이웃돕기 실천
구문회 | 기사입력 2017-09-28 11:38:40
【거창타임뉴스 = 구문회】남하면(면장 곽승욱)과 남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추연웅)는 지난 9월 27,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찾아 상품권, 쌀, 라면 등의 위문품을 전달하고 마음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남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사회복지서비스가 중지된 3가구를직접 방문해 생계비를 전달했다. 이는 지난 2차 남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에서 의결된 특화사업으로 일회성이 아니라, 연말까지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대상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위원들의 뜻을 모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곽승욱 면장은 “명절이 다가올수록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관심과 사랑을 더 가져야 한다”면서 이웃을 생각하는 주변의 따뜻한 마음을 느끼면서 어려운 이웃들이 어느 때보다 풍성한 한가위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남하면에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인적․물적 자원을 발굴하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이 외면을 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