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시설관리공단 학습동아리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8 10:05:53
【달성타임뉴스 = 이승근】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 개인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공단 내‘학습동아리’를 신설하고 26일 창단식을 개최했다.

학습동아리는 세부적으로 각 부서 간 다양한 혁신 정책들과 새로운 아이디어 발굴 및 혁신문화를 정착시키는 자기주도혁신 동아리 ‘HomeLearn(홈런)’,정원을 효율적으로 가꾸고 관리하기 위한 조경관리 학습동아리 ‘G.co(Garden communication)’, 각종 안전사고의 예방을 위한 학습동아리 ‘안전지킴이-Safety Guard’등 3개로 구성돼 있다.

공단은 직장 내 학습동아리가 급변하는 경영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은 물론, 직원의 직무능력향상으로 직무 간 시너지가 발생하는 등 그 효과가 크다고 보고, 학습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이사장이 직접 추천도서를 선정하여 각 동아리에 제공하고 격려했다.

강순환 이사장은 “공단 발전을 위해 학습동아리가 창의력을 발휘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앞으로 학습동아리 활동을 통해 조직발전과 변화의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은 2014년 설립 이후 직원역량강화를 위해 직무교육, 벤치마킹, 멘토링 등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공단 발전에 접목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