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희 가흥1동장은 영주중앙로타리클럽과 함께 집수리 봉사 활동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26 23:06:52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 가흥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두희)는 24일 영주중앙로타리클럽(회장 박명우)과 손잡고 이웃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봉사활동은 취약가정을 위한 주거환경 개선 봉사로 가흥1동 맞춤형복지팀이 지역 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생활 관리사와 업무연찬을 통해 발굴된 주거취약가구를 봉사단체인 영주중앙로타리클럽과 연계하여 추석을 앞두고 훈훈한 이웃사랑을 나누고자 실시했다.

이날 20명의 회원들은 가흥1동 한절마에 주거환경이 열악한 거동불편 노인가구를 찾아가 노후 도배‧장판교체, 싱크대, 실내 화장실을 설치하고, 집안에 방치되어 있는 폐가구, 쓰레기 등을 깨끗이 치워 쾌적한 보금자리를 조성했다.

김두희 가흥1동장은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하고 민관협력을 통해 마을복지, 마을공동체가 형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