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26 10:08:15
【달성타임뉴스 = 이승근】다사읍 새마을부녀회(회장 신숙이)는 25일 다사읍사무소에서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새마을부녀회원들은 120만원 상당의 10kg 백미 70포를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가구에 전달,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사랑의 쌀은 부녀회원들이 김·미역, 헌옷 등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신숙이 회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가슴 따뜻한 명절을 지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아 준비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봉사를 통해 이웃돕기에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신성진 다사읍장은 “새마을부녀회의 따뜻한 온정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이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늘 봉사와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다사읍 새마을부녀회는 사랑의 맛바구니 행사, 사랑의 쌀과 김장 나눔 행사, 바자회 등을 통해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다사읍새마을부녀회 추석맞이 사랑의 쌀 나눔 행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