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남읍의 나눔 릴레이와 보름달프로젝트
조형태 | 기사입력 2017-09-25 12:00:48
【남양주타임뉴스 = 조형태】지난 9월 21일과 22일 오남읍에서는 사랑 가득한 나눔 릴레이로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21일에는 오남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무영)에서 추석 명절을 앞두고 치약 420개를 북부희망케어센터에 후원하였고 ㈜동천산업개발(대표이사 김은지)에서는 10kg 쌀 200포를 오남읍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나눌 것을 약속하였다. 이뿐만 아니라 22일에는 외식업체 항아리갈비탕(대표 이원희)에서 일일 판매 수익금 전액(458만원)을 기부한 소식까지 이어졌다.

갑자기 전해진 많은 나눔으로 오남읍의 민·관 복지담당기관은 회의를 진행하였고 명절 전 일주일 기간 동안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의 손길이 안정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민·관협력 보름달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을 밝혔다.

한편 김양오 오남읍장은 “이렇게 마을을 생각하는 소중한 사람들의 감사한 마음과 지역사회의 유기적이고 조직적인 협력이 만난다면 주민 모두가 보름달처럼 희망 가득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라고 감사 인사를 대신하였다.

오남읍의 나눔 릴레이와 보름달프로젝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