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추석맞이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
박성준 | 기사입력 2017-09-25 11:59:09
【보성타임뉴스 = 박성준】보성군(군수 이용부)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귀성객과 군민이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9일까지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안전점검은 전통시장, 종합여객시설, 전시장, 공연장 등 다중이용시설 16개소를 집중 점검한다.

군 직원을 비롯해 가스안전공사, 소방서 등 유관기관 전문가와 합동으로 안전점검반을 편성하여 진행한다.

주요 점검 사항은 긴급재난 발생 시 대피 방법·장소 수립여부, 주요 건축 및 구조물의 변형과 접합부 상태, 전선 피복의 손상 여부 및 사용하지 않는 콘센트의 밀봉여부, 소화기 비치 여부 등이다.

군은 점검결과 경미한 사항은 현지 시정조치하고 건물 구조적 보강 및 철거는 위험 해소 시 까지 추적 관리할 예정이다.

한편, 보성군은 매월 1회 안전점검의 날 행사를 전개하여 군민 안전의식을 확산하고 사고위험요소를 사전에 차단함으로써 안전한 보성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추석맞이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