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예천참우 및 축산물 판매 촉진행사 실시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9-21 13:37:26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군수 이현준)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도청 신도시 주민을 위한 예천참우 및 축산물 판매 촉진행사를 9월 22일부터 2일간 도청신도시 내 경북도립도서관 예정부지 옆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산물판매촉진행사 추진위원회(위원장 박수영) 주관으로 시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청정예천의 친환경 고급육인 예천참우 및 한돈, 유제품 등의 무료시식회를 비롯하여 각 부위별 5 ~ 20%의 할인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야외에 마련된 참우구이터에서 예천참우를 직접 구워 먹으면서 한우의 깊은 맛을 느끼며 통기타,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고즈넉한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예천군 관계자는“추석을 앞두고 좋은 품질의 한우고기를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