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초, 교통안전캠페인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8 13:04:59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 9월 13일 수요일 오전 8시 부터 선주초등학교 봉사활동 동아리 ‘리틀랙트’ 학생들은 개학기 학교 주변 교통안전캠페인 및 환경정리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이 날, 캠페인 및 봉사활동에 참가한 ‘리틀랙트’ 학생들은 학교 주변 및 정문과 후문에서 학생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 주ㆍ정차를 금지하자는 캠페인을 실시하였고 학생들이 안전하게 등교 할 수 있도록 보행 중 휴대폰 사용 금지 및 주변을 살피고 다닐 것을 홍보하였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OO 학생은 우리의 작은 노력으로 친구들이 더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으면 좋겠다고 하였으며 박OO학생은 어른들이 학교 주변에 불법 주ㆍ정차를 하지 않아서 더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이번 캠페인 및 봉사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교통안전 및 보행 중 안전 의식을 깨닫게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학교 주변 불법 주ㆍ정차된 차량들이 줄어들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