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평남부초, 학부모와의 소통을 위한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5 11:37:40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구평남부초등학교(교장 장영광)는 9월 5일(화)부터 9월 8일(금)까지 학생 적응력 향상을 위한 후반기 학부모 상담주간을 운영하였다. 지난주 학생상담에 이어 사전에 상담을 신청한 520여명의 학부모님을 대상으로 전화상담, 면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상담을 하였다. 학생의 학교생활 및 교우관계 뿐만 아니라 요즘 사회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동학대 방지 및 자녀의 성장을 위하여 앞으로 부모님이 도와주실 점을 제시하였다.

상담에 참여한 4학년 학생의 학부모님께서는 “담임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여러 가지 조언을 구할 수 있었다. 아이의 학습 및 생활 모습의 전반적인 학교 교육활동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고, 평소 궁금했던 아이의 학교생활 태도를 알게 되어서 좋았다.” 고 소감을 밝혔다.

상담을 한 교사는 “학생들의 학업 스트레스, 학습태도, 학급에서의 생활, 교우관계, 진로지도, 양육환경 등 학부모님과 아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교환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고, 앞으로 학부모님과의 꾸준한 의사소통을 통해서 아이의 문제와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학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