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규제개혁 추진상황 점검회의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12 23:04:25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11일 시청 제1회의실에서 김재광 부시장 주재로 규제개혁관련 업무팀장 15명이 참석하는 규제개혁 추진상황 점검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법제처 조례 규제개선 사례 50선을 비롯한 법령 위임조례의 개선과 추진계획을 점검하고 기업 체감도와 경제활동 친화성을 바탕으로 한 전국 규제지도 평가에 대비해 분야별 평가항목 점검과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영주시는 이번 점검을 통해 새 정부의 국정과제에 포함된 민생과 혁신을 위한 규제설계의 목표를 제시하였으며 각 부서의 규제개혁 제도 개선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김재광 부시장은 “오늘 이 자리를 계기로 시민들이 불편함을 느끼는 조례, 각종 규제 등 전 분야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점검을 통해 능동적이고 선제적으로 대응해 시민이 주인인 힐링 중심, 행복 영주에 한걸음 더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