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사곡초병설유] 새콤달콤 청포도 따러 갔어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11 13:41:41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구미사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배남식) 유아 61명은 9월 08일(금) 김천 포도의 꿈 농장을 다녀왔다.

알알이 잘 익은 청포도 농장에 도착했을 때는 진한 포도의 향기가 아이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었고, 넓게 펼쳐진 포도밭에서 고사리 손으로 포도를 따는 경험은 수확의 기쁨과 자연의 소중함과 즐거움을 깨닫기에 충분했다. ‣ 또한 새콤달콤한 포도를 딴 후 그 자리에서 먹어 본 아이들은 “선생님, 너무새콤달콤해요. 진짜 맛있어요”라며 즐거워했다.

청포도 따기를 마치고 다음으로 체험한 곳은 김천의 대표적인 직지문화공원이었다. 그 곳에는 여러 나라의 조각 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었고, 공원의 여러 시설 중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던 시설은 원형 음악 분수였다. 분수에서 울려 퍼지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화려한 분수 쇼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에 충분했다. 돌아오는 버스에서 “선생님, 오늘 너무 재미있어요. 또, 엄마랑 올 거에요”라며 회상하는 아이들의 목소리에서 절로 행복함이 가을과 함께 파랗게 물들어 가고 있었다.

[구미사곡초병설유] 새콤달콤 청포도 따러 갔어요 1
[구미사곡초병설유] 새콤달콤 청포도 따러 갔어요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