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아파트 분양받은 시민들의 극심한 스트레스!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9-10 14:15:03

위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구미아파트 분양자들과 해당 건설사들의 갈등 그리고 구미지자체에 대한 민원이 점점 고조에 달해지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주택분양제도가 있다.

여기에서 선분양제도의 문제점이 결국 아파트분양자들의 을 중에 을로 만드는 일을 초례하고 있다,고 시민들은 말하고 있다.

구미시 분양아파트에는 예비입주자들이란 모임들이 있다.

이 예비 입주자들은 각자의 건설사들의 책임성없는 부실시공에 스트레스를 받아한다.

이에 건설사들에 대한 신뢰는 땅바닥에 떨어지고 결국 하소연 할곳은 사용승인을 해주는 구미지자체에 민원 폭주로 이어진다.

건설사들은 사용승인이 되면 입주자들의 고통(하자 또는 미완성된공사)은 등한시 한다고 분양받은 시민들은 분노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구미지자체는 분노한 시민들의 목소리에 좀 더 관심을 가지고 종합행정의 진수를 보여야 할 때이다.

구미지자체의 발빠른 대응과 탁월한 행정력으로 각 건설사들로부터 구미시민들의 권익을 보호 해야 한다고 시민들은 주장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