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여자고, 연꽃동아리 구미시청소년연극제 대상수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7 13:28:52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구미여자고등학교 (교장 김대곤) 연극 동아리 연꽃 학생들 24명은 2017년 8월 30일(수) 제19회 구미청소년 연극제에서 「아카시아 꽃잎은 떨어지고(김정숙원작)」를 구미시 공터_다 소극장에서 학생 및 학부모 관객이 함께한 자리에서 성황리에 공연행사 대회가 있었다. 심사 결과 구미여고의 연꽃동아리가 고등부 대상을 수상했다.

구미여고 연꽃동아리는 평소 동아리 활동에 적극적이며 학업에도 열중하는 27명의 동아리 회원이 있다. 이번 수상은 이들이 모두 한마음이 되어 여름방학 때부터 지금까지 대회 준비를 성실과 노력으로 똘똘 뭉쳐 게을리 하지 않은 회원들의 피땀 어린 결과라는 점에서 그 쾌거가 몹시 대단하다고 여겨지고 앞으로의 행보도 무척 기대가 된다.

평소 학생중심 교육활동의 일환으로 동아리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시는 김대곤 교장은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살릴 수 있는 교육활동에 앞으로도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겠다.”고 말씀하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