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청도 농산물과 역사에 반한 중국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7 10:12:47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6일(수) 우리군의 농업·산업과 새마을운동을 배우기 위하여 중국 인민대학 농업농촌발전학부 조리 교수외 연구진과 중국 농업관계관들로 구성된 방문단을 맞이했다.

청도군 농업기술센터를 찾은 방문단은 각종농업인교육, 고품질 과수재배 방법, 씨 없는 감 청도반시의 가공산업과 유통, 관광분야로 접목된 분야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졌으며, 농기계임대사업에 대하여 깊이 있는 질문을 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다.

특히, 새마을운동발상지기념관을 방문한 중국방문단 조리 단장은“농가소득증대에 열정을 쏟고 있는 청도군의 노력과 대한민국 근대화의 초석이 되었던 새마을운동이 청도군에서 시작되었다는 역사와 전국적으로 확산·발전된 부분에 대하여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상호 협력을 통하여 상생발전의 장을 만들 수 있는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이번 방문을 계기로민간교류 활성화를 통하여 양국·지역 발전의 지속적인 흐름이 되도록 당부했다.

중국 방문단 1
중국 방문단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