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면 다끼골음악회 준비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6 09:57:54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다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상만)는 9월 5일(화) 11시 다산면사무소회의실에서 회의를 개최하였다. 회의 주요안건은 다끼골 음악회 일정 및 추진방안이었다.

『2017년 제8회 다끼골 음악회』는 오는 10월 13일(금) 18시에 좌학공원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확정하고, 우천 시에는 다산초등학교 강당을이용하도록 요청, 사전공연팀, 심사위원, 장기자랑 출연자모집 등 음악회 전반적인 추진방안에 대해 열띤 토의를 펼쳤다.

회의에 참가한 다산면 주민자치위원들은 주민의 주가 되는 음악회가 되도록 하고,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지원 육성한 팀으로 사전 공연팀을 구성하여 지역민들에게 그동안의 성과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주민자치위원회의 교육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데 이바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하는 등 성공적인 음악회를 개최하는데 마음을 모았다.

다산면장(김종기)은 인사를 통하여 “앞으로 조성될 다산면 행정복합타운 조성에 주민자치위원회가 발맞춰 나아가줄 것과, 9월 24일 좌학공원에서개최하는 낙동강 7경 문화한마당 등 앞으로 있을 다산면의 변화와 행사에주민자치위원회가 주(主)가 되어 적극 참여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다산면 다끼골음악회 준비회의 개최 (1)
다산면 다끼골음악회 준비회의 개최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