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공단1동 행복홀씨 입양사업 추진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5 17:10:5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공단1동(동장 구춘서)에서는 9. 4.(월) 07:00 새마을남여협의회 회원,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여하여 행복홀씨입양사업 대상지인 금오공고 사면 연산홍 식재구간에 제초작업을 했다.

행복홀씨 입양사업은 지역주민이 공원, 도로변 등 일정구간을 입양하여 자발적으로 매월 1회 실시하는 환경정화 사업으로 이 날 금오공고 사면 0.5km 연산홍 식재지 주변 제초작업을 중심으로 쓰레기 수거 및 환경정비가 이루어졌다.

공단1동새마을협의회(회장 이두희)에서는 “민간주도형 깨끗한 마을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연산홍 식재구간에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연산홍이 만발하면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어 행복하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했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행복홀씨 입양사업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깨끗한 환경조성에 힘써 준 새마을남여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앞으로도 행복홀씨사업에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