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천초, 금연 예방 교육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9-05 14:48:37
【봉화타임뉴스 = 송용만】 봉화군 소천초등학교(교장 이하석)는 9월 5일(화) 학생들과 담임선생님이 함께하는 향기로운 디퓨저(천연방향제) 만들기를 실시하였다.

본․분교 3-6학년 34명의 학생들은 담배의 독성과 간접흡연의 위험성을 생각하면서 부모님께 선물할 천연재료를 사용하여 향기로운 디퓨저(천연방향제)를 만들었다. 어린이들을 흡연의 폐해로부터 보호하고 담배 연기 없는 건강한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 권○○보건교사가 진행하였다.

4학년 한○○ 학생은 “저는 평소에 향기 맡는 것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아요. 천연의 재료로 방향제를 만들어 아버지께 선물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이하석 교장 선생님께서는 “소천초등학교는 학교흡연예방사업 심화형학교로서 어린이들이 다양한 흡연예방관련 체험활동을 통해 담배의 유해성을 알고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할 수 있도록 소천가족 모두가 모범이 되자.”고 말씀하셨다.

소천초-금연 예방 교육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