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왕산초,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5 13:20:22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구미왕산초등학교(교장 이태운)는 9월 2일 김천실내배드민턴경기장에서 열린 2017학년도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에서 여자 초등부 우승을 차지했다. 구미시에 있는 학교들과의 선발전을 통해 경북대회 구미시 대표로 출전한 구미왕산초등학교 선수들은 앞으로 열릴 전국대회에 경북 대표로 출전하게 되었다.

구미왕산초등학교가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 여자 초등부에서 우승한 것은 그동안 꾸준히 땀흘려온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 우수스포츠클럽활동을 통해 아침 수업 시작 전과 점심시간, 때로는 훈련을 요청한 학생들의 바람을 들어 공휴일 및 야간시간까지도 틈틈이 연습해왔다. 특히 이번 대회에 같이 출전하였으나 다소 안타깝게 떨어진 남자 초등부 학생들과 대진하는 등 2013학년도 시 대회부터 빠짐없이 참여하며 쌓아온 지도 방법을 바탕으로 교사, 학생, 학부모 모두가 한 마음으로 준비해온 결과이다.

이태운 교장은 “마지막 순간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준 선수들이 자랑스럽고 경기를 즐기는 모습이 훌륭했다. 전국대회 우승이라는 결과를 목표로 하기 보다, 학생들 스스로 전략을 구상하고 협동하며 역량을 모아가는 과정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같은 날 포항 해도근린공원에서 실시된 경북학교스포츠클럽 플라잉디스크 윷놀이대회에서는 3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구미왕산초]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 1
[구미왕산초]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배드민턴대회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