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초, 경북스포츠넷볼대회 준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5 13:22:48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인동초등학교(교장 이종범) 넷볼팀은 9월 2일(토) 09:00에 안동여자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2017 경북 학교스포츠클럽 넷볼대회에서 초등부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인동초 넷볼팀 10명은 꾸준히 연습한 결과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준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을 내게 되었다.

인동초 넷볼팀은 문경 호서남초와 영양 영양초를 상대로 경기를 치렀다. 먼저 호서남초와의 경기에서 단단한 팀워크로 맞섰지만 강한 공격력을 가진 호서남초에게 흔들리며 6:12로 패했다. 하지만 인동초는 이에 흔들리지 않고 영양초와 만나서 꾸준한 집중력을 바탕으로 차분하게 공격을 이어나가 9:4로 경기를 끝내며 승기를 잡았다.

넷볼 대회에 참가한 6학년 학생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준우승을 하게 되어 아쉽기도 하지만 뿌듯하고 기쁘다. 친구들과 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연습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 그리고 넷볼 연습을 하면서 스포츠의 재미를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동초] 경북스포츠넷볼대회 준우승 1
[인동초] 경북스포츠넷볼대회 준우승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