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일중, 2017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 및 킨볼 우승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5 13:23:35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현일중학교(교장 장상용)는 9월 2일~3일에 열린 ‘2017 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서 줄넘기 남중부, 여중부 및 킨볼 남중부, 여중부 모두 우승(1위)을 차지하면서 대회를 휩쓸었다. 이로써 현일중 줄넘기부 여중부 3관왕, 남중부 2관왕, 킨볼부 여중부 3관왕, 남중부는 2관왕을 차지하며 3년 연속 경상북도 대표가 되었으며, 11월에 열리는 전국학교스포츠클럽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

허영웅 지도교사는 “학생들에게 소중한 경험과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기회였다”며 개인 시간을 반납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준 학생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장상용 교장은 “매년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는 학생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땀 흘린 노력의 결실을 증명해준 학생들에게 감사하다. 그리고 경상북도 대표로 참가하는 전국대회에서도 부상 없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이며 선수들을 격려했다.

[현일중] 2017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 및 킨볼 우승 사진1
[현일중] 2017경북학교스포츠클럽대회 줄넘기 및 킨볼 우승 사진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