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택순 전 경찰청장, 문경시 공직자 나라사랑 안보특강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9-04 16:33:06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문경시(시장 고윤환)는 9월 4일 오후 4시부터 시청 대회의실에서 이택순 전 경찰청장을강사로 모시고 공직자 안보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특강은‘한반도 생존전략, 실크로드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최근북한의 핵·미사일로 인한 위기 속에서 남북관계를 진단하고 공직자가 가져야할 올바른 안보의식과 공직의 가치를 강조했다.

특히, 7개국 1만 6천km 자동차로 53일간의 실크로드 역사 기행을 통하여 체득한 도전정신과 지혜로 한반도의 생존전략을 찾았다.

고윤환 문경시장은‘엄중한 한반도 위기상황 속에서 올바른 국가관과 공직관 확립으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일상생활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자’고 말했다.

한편, 이택순 전 경찰청장은 제18회 행정고시 합격을 시작으로 청와대 치안비서관, 2006년에서 2008년까지 제13대 경찰청장을 역임했고 최근 활발한 강연활동으로 국가에 기여하고 있다.

이택순 전 경찰청장, 문경시 공직자 나라사랑 안보특강 1
이택순 전 경찰청장, 문경시 공직자 나라사랑 안보특강 2
이택순 전 경찰청장, 문경시 공직자 나라사랑 안보특강 3
이택순 전 경찰청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