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계동부초, 꿈을 펼치는 행복한 책읽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1 13:27:31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2017년 8월 31일 목요일, 옥계동부초등학교(교장 하인수)의 학생들은 구미코 3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제 7회 아사히글라스 독서감상문대회에 참여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옥계동부초등학교의 각 학급을 대표하는 59명의 학생들이 참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글로 펼쳤다. 대회에 참여한 1학년 박○○학생은 “이렇게 큰 대회에 처음 참여해 보아서 떨리고 긴장되었지만, 책을 읽고 독후감을 써 보는 것이 재미있었고 기분이 좋았다. 내가 쓴 독후감으로 상장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며 소감을 말했다. 아사히글라스 측은 옥계동부초등학교 학생들의 높은 독서 열기에 놀라움을 보이며, “이 대회가 학생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깨닫고 독서의 생활화를 실천하여 올바른 인성과 건전한 가치관을 키워나가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다양한 독서 행사에 참여하는 경험을 통해 독서에 대한 흥미를 얻게 되었다.

[옥계동부초] 꿈을 펼치는 행복한 책읽기 1
[옥계동부초] 꿈을 펼치는 행복한 책읽기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