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정책자문위원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30 10:31:59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29일 군청 대회실에서 ‘역동적인 민생청도’ 만들기를 위한 ‘청도군 정책자문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위원장으로 배병일 영남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가 선출되었으며, 5개분과(일반행정, 사회․복지, 교육․문화․관광, 산업․경제, 도시․환경)에 소속된 34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날 정책자문위원회는 청도군 2030종합발전계획 추진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지역균형발전과 군민행복을 위한 미래의 청사진 제시와 저출산․고령화시대에 새로운 발전전략에 대해 토의하고 자문하였다.

정책자문위원회는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군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개발 및 주요군정 현안에 대해서 군수의 자문에 응하기 위하여 분야별로 경험과 식견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로 앞으로 2년 동안 군정 주요 정책 또는 현안 사업에 대한 조언, 건의, 자문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도군의 미래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중대한 시기에 정책자문위원회가 그 중심에 서서 지혜와 역량을 결집시켜 주시길 당부드리고, 위원회에서 제시된 각종 정책 대안이나 실천과제는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며 군정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정책자문을 과감하게 제시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