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청도축산농협, 청도지역건축사회 MOU체결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28 11:31:34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28일 군수실에서 청도축협(조합장 김창태), 청도지역건축사회(회장 정경호)와 무허가 축사 적법화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협약을 통해 군, 청도축협, 청도지역 9개 전문 건축사무소에서는 무허가 축사 적법화를 조속히 추진하기로 결의하였다.

이번 협약은 무허가 축사 적법화를 위해 협약기관 간 상호 협력하여 각 기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신속한 인허가 처리와 공공정보의 제공 및 교육, 홍보, 설계비 감면 등에 대해 협력하기 위하여 시행되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각 기관별 협업으로 적법화가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며, 무허가 축사보유농가가 이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도군은 지난 7월에도 농가대상 설명회, 교육 등을 개최하여 많은 농가들의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앞으로도 2018.3.24.까지 적법화를 추진하는 농가에게 이행강제금을 50% 감면하고 원상복구 의무를 면제하는 등 축산농가의 부담경감을 위해 노력하고, 조기추진을 위한 부서별 대책을 마련하는 등 무허가 축사 적법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으로 알려졌다.

청도군, 청도축산농협, 청도지역건축사회 MOU체결 1
청도군, 청도축산농협, 청도지역건축사회 MOU체결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