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2동愛 주소갖기 운동 적극 동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26 11:32:4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형곡2동(동장 김성호)에서는 8월 25일(화) 14:00 주민센터 2층회의실에서 통장협의회(회장 김성태)회원, 시의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월 통장협의회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경북·구미시 사회조사, 주민등록 사실조사, 청년 해외취업 대상자 모집, 제27회 경북도민 생활체육 대축전, ‘17 구미아시아연극제, 제5회 구미국제음악제 개최 등 주요 시정홍보와 당면사항을 전달하고 각 통별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는 올바른 주소갖기 운동 간담회를 병행하여, 최근 주택노후화와 삼성코닝사원아파트 매각에 따른 이주 등으로 급감하는 인구증가대책을 집중 논의했다.

그 결과 직원·통장 합동대책반 편성 후 미전입세대 방문홍보, 관내 미전입자들의 전입신고 신청을 위한 캠페인 실시 및 전입신고안내문 부착, 야간·주말 전입신고접수창구 운영 등을 통한 실효성 있는 ‘올바른 주소갖기 운동’을 펼쳐나갈 것을 결의했다.

김성호 형곡2동장은 동 업무추진을 위한 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동의 인구감소 해소를 위해 실시되는 ‘올바른 주소갖기 운동’에 협조를 바라며, 최일선에서 주민과의 소통창구로서 항상 적극적인 역할을 해주시기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