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금정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부산국제코미디 페스티벌 오픈콘서트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8-24 11:12:29
【부산타임뉴스 = 김정욱】문화 나눔터에서 ‘(재)금정문화재단과 함께하는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오픈콘서트’를 협력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금정구 “문화가 있는 날” 연계하여 대학로 젊음의 거리에서 지역 청년들과 주민들에게 웃음을 통해 스트레스를 날리자는 취지로 (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재)금정문화재단이 협력으로 야심차게 준비했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최초, 최대 페스티벌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8월 25일 개막하여 10일간 부산지역에서 진행된다. 특히 부산 대학로에서 펼쳐지는 행사에는 500cc, 펑크리얼무브 등 국내·외를 대표하는 팀들의 야외 코미디 공연이 진행 된다.

(재)금정문화재단 설영성 사무처장은 “세계적인 코미디 페스티벌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유치하여 주민들과 청년들에게 문화의 즐거움을 통한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로 협력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했다. 또한 앞으로도 부산지역 및 국내 외 우수 기관과 연계하는 각 장르의 다양한 콘텐츠를 유치하여 문화로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에 기여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본 행사는 오는 8월 30일 (수) 19:00 부산대역 1번출구부터 문화나눔터에서 개최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51-518-0053(금정예술공연지원센터) 또는 sbpark@gjfac.org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