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과 함께하는 스크린콘서트-연극 보물섬
김정욱 | 기사입력 2017-08-23 15:32:47
【부산타임뉴스 = 김정욱】 뜨거운 8월, 금정문화회관에서는 100년 동안 사랑받아온 꿈과 모험이 가득한 연극 을 스크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의 원작으로 아들에게 모험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서 쓴 <보물섬>은 ‘짐 호킨스’라는 소년이 겪는 모험의 여정을 짜릿하고 흥미롭게 풀어냈다.

인상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게 흘러가는 사건의 전개, 놀라운 용기와 당돌함을 지닌 소년의 항해가 담긴 은 연극 ,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등 소설을 특유의 창의력과 탁월함으로 무대화하여 관객개들에게 소설을 연극으로 접하는 새로운 지평을 열어준 이대웅 연출로 모험의 역동성과 긴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연극으로 재탄생되었다.

기발한 상상력과 심장을 전율케하는 짜릿함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연극 을 보며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잠시 잊을 수 있을 것이다.

‘예술의 전당과 함께하는 스크린 콘서트’는 시간과 거리의 제약을 넘어 다양한 공연영상을 즐기고 아티스트의 생생한 표정과 몸짓은 물론, 객석에서는 볼 수 없는 무대 구석구석과 공연의 흥미로운 뒷이야기까지 엿볼 수 있는 매력으로 많은 관객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으며 금정문화회관은 오는 9월 26일에는 “헤르베르트 블롬슈테트&밤베르크 교향악단(1부)” 공연을 상영할 예정이다.

전석 초대권으로 전화예매가 필수이며, 문의는 519-5661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