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육연구원, ‘길 위의 인문학’ 참가자 모집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8-21 13:27:25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연구원(원장 김상학, 이하 연구원)이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은 강연과 탐방이 융합된 체험형 강좌로 ‘인문학 路程(노정) : 숲에서 길을 묻다’라는 주제로 운영된다.

이번 인문학 프로그램은 9월 6일부터 27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강연 4회, 탐방 2회, 후속모임 1회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연을 통해 사람과 자연이 어울리는 방법을 배우고, 탐방을 통해 숲에서 ‘나’를 찾고, 그 모습을 숲에 빗대어 사진을 통해 표현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자 신청은 22일 오전 9시부터 방문접수 방식으로 초등학생 이상, 가족단위와 성인을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김상학 원장은 “이번 인문학 프로그램에 세종 시민들의 많은 참여 바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연과 함께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참가신청 관련 문의 및 기타 문의사항은 연구원홈페이지(www.sjle.go.kr) 또는 평생학습부(044-410-143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