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올림픽 홈스테이 온라인 매칭 시작
최동순 | 기사입력 2017-08-18 21:55:48

[평창타임뉴스=최동순] 평창군은 평창올림픽 홈스테이 온라인 매칭을 위한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군은 그 동안 호스트 가구 모집과 현장 확인, 인증절차를 거쳐 정보등록을 완료한 호스트에 대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해외 게스트의 신청‧접수를 시작했다.

이번 온라인 매칭 사이트 오픈으로 실제 손님과 온라인상에서 매칭이 이루어지며, 게스트가 호스트를 선택하는 순간부터 일정을 마치고 출국할 때까지 대행사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행사가 보유하고 있는 해외 회원들에게 평창올림픽을 홍보하고 홈스테이와 연계하여 올림픽 관람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올림픽 기본정보와 세부경기일정, 외국어 관광안내지도를 배부하는 등 홈스테이 본격 운영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올림픽 홈스테이 사업은 평창을 찾은 외국 관광객들이 대회 이후에도 평창을 잊지 않고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인 만큼, 홈스테이가 진행되는 동안 단 한건의 사고 없이 게스트와 호스트 모두에게 좋을 기억만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