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한 여름나기”사업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17 10:45:01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운수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신쾌식, 공동위원장 이경근)는 8월 16일 “행복한 여름나기” 특화사업을 실시하였다.

위 사업은 7~9월 중 운영이 되며 경로당(18개소)에 여름철 시원한 먹거리(수박, 아이스크림 등)를 제공하고, 여름철 질병예방을 위해 복지취약가구(독거노인,저소득층,장애인)에 모기퇴치제를 지급하는 내용으로 추진한다.

지난 7월 21일 1차 사업에서는 경로당 아이스크림 전달 및 운수면 독거노인생활관리사 관리대상 54가구에 모기퇴치제를 지급하였으며, 2차 사업에서는 18개경로당에 아이스크림 전달은 물론 관내 기초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을 포함한 저소득 복지취약가구 60여가구를 방문하여 모기퇴치제를 나눠주었다.

신쾌식 위원장은 물품 전달 후 위원들이 모인 자리에서 “봉사활동에 위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고맙고, 앞으로 운수면 복지를 위해 위원들이 계속해서 한 마음이 되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이끌어 나갔으면 좋겠다” 라는 말을 전하였다.

운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