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계초, 여름영어캠프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07 13:21:34
【구미타임뉴스 = 이승근】 옥계초등학교(교장 임개성)는 여름방학을 맞아 3~6학년 희망아동을 대상으로 7월 31일(월)부터 8월 11일(금)까지 다양한 체험 활동 중심 영어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중 교내영어캠프는 영어로 또띠아 피자 만드는 방법을 배운 후 직접 피자를 만들어 먹는 활동, ‘What do you want to do before you die?’라는 주제로 만들어 활용한 활동, 학교 곳곳을 돌아다니며 영어로 팀별 미션을 수행하는 활동, 이야기책을 읽고 스토리텔링 후 서양의 간식을 직접 만들어 본 활동, 몸으로 영어를 표현하고 익히는 활동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 중심 활동을 통하여 학생들은 영어에 흥미를 높이고 실력을 키웠으며, 남은 캠프 기간 동안에도 학생 활동 중심의 다양한 활동이 실시될 예정이다.

영어캠프에 참가한 6학년 우○○ 학생은 “해보지 못했던 체험 활동을 많이 해서 지루하지 않았고, 캠프에 참가한 친구들과도 친해져서 여름 방학에 집에 있지 않고 캠프에 오길 잘한 것 같다. 영어 실력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새로운 것도 많이 배웠고, 영어 실력이 한 단계 더 올라간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이야기했다.

[옥계초] 여름영어캠프 사진1
[옥계초] 여름영어캠프 사진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