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청도 개나소나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8-05 20:26:56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 지난 5일 청도군(군수 이승율) 청도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되었던 국내 유일의반려견과 함께하는 이색음악회 「제9회 개나소나콘서트」가 관람객 3,000여명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삼복더위에 지친 반려동물에게 명품 음악을 들려준다는 컨셉으로 기획·연출된 개나소나콘서트는 2009년부터 매년 청도에서 개최되고 있으며, 반려동물 애호가는물론일반 관람객들에게도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며 새로운 문화풍속도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쾌한 입담의 베테랑 개그맨 이홍렬 사회로 70인조 필하모니안즈서울 오케스트라의 클래식 콘서트, 배우 지현우의 형이자작곡가 겸 키보디스트인 지현수가 비발디 사계를 재해석해 백경렬 마술사와 함께 만드는이색 콜라보, 감성적 목소리의 소유자 가수 전영록이 출연해 주옥같은 히트곡을 열창하며 무대를 후끈 달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개나소콘서트는 또 하나의 가족인 반려견에게 고품격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분들에게 특별한 감동과 추억을 안겨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도를 대표하는 문화콘텐츠로 지속 발전시켜 청도의 브랜드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개나소나콘서트1
개나소나콘서트2
개나소나콘서트3
개나소나콘서트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