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돌이리틀야구단 전국유소년 리틀야구대회 8강 진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31 11:38:04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고령군(군수 곽용환) 가야돌이리틀야구단이 지난 7월 22일부터 경기도 화성에서 개최된 『2017 U-12 전국유소년 리틀야구대회』에서 8강까지 진출하였다. 이번 대회는 전국 160여개 리틀야구팀이 참가하여 5개조로 나뉘어 펼쳐진 가운데 가야돌이리틀야구단은 제암만세리그에 출전하였다.

예선전에서 경북 경주시를 맞아 7대0 완봉승을 거두었고 기세를 몰아 16강에서는 경북 상주시를 상대로 5대2로 승리하여 8강에 진출하였다. 8강에서는 이번 대회 결승에 진출한 김천시를 맞아 고군분투 했지만 아쉽게 패하고 말았다.

장원준 감독이 이끄는 가야돌이리틀야구단은 초등학생 3학년부터 6학년 학생 총 15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장은 이영희 군의회 의장이 맡고 있다.매주 고령군생활체육공원 내에 있는 리틀야구장에서 꾸준한 연습을 하고 있으며 군에서도 유소년 야구꿈나무들의 훈련과 육성을 위해 현재 마사토로 되어있는 구장에 인조잔디를 식재하여 좀더 나은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가야돌이리틀야구단 전국유소년 리틀야구대회 8강 진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