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철 관광객 맞이, 무료 생수 제공 행사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31 11:44:14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 최근 삼복더위 속에 폭염이 연일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여름 피서철 성수기를 맞이하여 관광객을 대상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무료 생수 제공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군내 음식업을 경영하는 업주(14명)로 구성된 모임인 “대청회”(회장 박영권)는 7. 31.(월) 10시부터 청도역 광장에서 피서철을 맞이하여 청도를 찾아오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1,000여병의 생수를 직접 구입하여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가져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또한, 청도군 내 주요 관광지 소개와 함께 관광안내 홍보물과 물휴지, 부채 등 피서용품을 배부하는 등 1일 관광가이드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요즘 불경기로 음식업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현실에서 지역을 찾아오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자발적으로 헌신 봉사하는 정신이야말로 우리군의 이미지 제고는 물론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를 열어가는 원동력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 며 고마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