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용으로 멋 내고 흑염소로 몸 보신 하세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7-07-28 18:31:47
【문경타임뉴스 = 김이환】문경시귀농귀촌연합회(회장 강철회)와 마성지회(지회장 이석용)는 7월 28일 지역민과의 갈등을 예방하고 서로 소통하기 위해 마성면 상내1리 나실마을 도농교류센터에서 상내 1, 2리 주민 120여명을 초청하여 이․미용 봉사 재능기부활동과 더불어 보양식인 흑염소 요리를 대접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상내리는 백화산 자락에 위치한 마을로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귀농귀촌지로 각광받고 있으며, 현재 26세대 50여명의 귀농귀촌인이 전입해 거주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귀농귀촌인들이 이발도 해주고 흑염소로 몸보신도 시켜주니 너무 고맙고, 앞으로 한 가족처럼 잘 지낼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하자”며 화합을 다짐했다.

문경시와 문경시귀농귀촌연합회는 지난 7월 11일에도 동로면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화합잔치를 개최한 바 있으며 지역민들의 반응이 좋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화합행사 1
화합행사 2
화합행사 3
화합행사 4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