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유진 구미시장은 사회복지분야 공무원 전문 직무교육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8 12:18:3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남유진)는 27일~28일 양일간 구미시종합비즈니스지원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사회복지분야에 근무하는 7급이하 공무원 114명을 대상으로 전문 직무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모두가 누리는 포용적 복지국가 라는 현 정부의 100대 과제 중 복지분야 국정목표를 뒷받침 하고, 시민의 기본생활을 보장하는 맞춤형 사회보장과 고령사회에 대비한 건강하고 품위있는 노후생활 보장을 실무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실시했다, 

복지업무 공백방지를 위해 이틀간 나누어 순차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복지업무에 경험 많은 복지담당 계장들이 직접 일일 교관으로 선정되어, 기본적인 직무교육은 물론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한 깊이있는 전문적인 직무교육을 실시하여 선배 공무원들의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후배들에게 전수하는 뜻깊은 기회를 제공했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복지 11년 연속 우수지자체인 복지 최강도시 구미시의 사회복지분야 공무원으로써 자긍심을 갖고, 맡은 바 업무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창의적인 복지행정 추진과, 지속적인 업무연찬을 통해 시민들의 복지체감도를 높이는데 기여하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구미시 사회복지분야 공무원들은 이번 직무교육을 통해 복지분야 우수지자체로 안주하지 않고 미래를 향해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 공동체가 되도록 더욱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