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 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7 12:33:21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이안면(면장 정석해)에서는 7월 26일(수) 10시부터 남, 여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순규, 부녀회장 조현순) 회원 20여명이 임○○,권○○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도배와 장판교체, 대청소 등 깨끗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행복한 보금자리 만들기를 실시했다.

무더운 여름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마을 남·여 지도자 20여명은 낡은 벽지를 산뜻하게 도배하고 장판과 출입문을 교체하는 등 집안 곳곳을 청소하여 어르신이 쾌적한 보금자리에서 지낼 수 있도록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순규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집수리를 함으로써 쾌적한 환경에서 건강한 모습으로 생활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니 보람을 느낀다면서도 한편으로는 관내에 거주하는 소외계층, 독거노인이 많이 있음에도 손길이 다 미치지 못하는 아쉬움이 있다."고 말했다.

정석해 이안면장은 현장을 방문해 “무더운 날씨에 나보다 이웃을 더 생각하고 도움을 주는 새마을 남·여 지도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넓게 돌아보는 면 행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