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문화예술회관 어린이 음악극 ‘오늘이’공연 우리 친구 ‘오늘이’와 함께 떠나볼까요?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26 07:57:24

[영주=송용만기자]아동친화도시를 꿈꾸는 경북 영주시가 품격 높은 어린이 공연을 준비했다.

영주시는 오는 7월 30일 저녁7시 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국립부산국악원에서 제작한 국악음악극 ‘오늘이’가 전석무료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주시가 공동 주관하고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이날 공연은 영주시가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국비지원을 받아 기획했다. 

국립예술단체의 우수공연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

어린이음악극 ‘오늘이’는 고대 제주신화를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각색한 작품으로,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잃어버렸던 동심을 일깨워 색다른 재미와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국립부산국악원 기악단이 연주하며 오늘이, 학, 매일이, 이야기할머니, 뽀글이, 이무기, 용 등 재미있는 캐릭터로 국악 음악극을 펼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